섹션

'드림하이2' 김정태·권해효·최여진·가희 '최강 선생님 군단'공개

[재경일보] 명품배우 김정태,권해효,최여진과 애프터스쿨 가희가 뭉친다.

내년 상반기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2'의 선생님 역할을 맡은 최종 라인업이 공개됐다. 이미 시즌1에서 엄기준과 이윤지,박진영 등 확실하게 눈도장을 찍었던 바 이번 선생님들의 역할 또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배우 김정태는 '명품조연'으로 칭송 받으며 재발견 된 최고의 '명품 배우'이다. 이번에 '드림하이2'에서 맡은 역할은 기린예고를 인수하는 HT엔터테인먼트의 수장 이강철을 연기한다.

밴드 출신 CEO 이강철은 손대는 것마다 성공시키는 연예계 마이더스의 손. 자신의 철두철미하고 냉혹한 경영철학을 기린예고에 도입해 허허실실 교장 주정완과 피 튀기는 대결구도를 형성한다. 김정태는 특유의 묵직한 존재감으로 냉철함과 코믹함을 동시에 지닌 입체적인 캐릭터를 연기해낼 예정이다.

드라마 속 독보적인 감초 역할로 존재감을 뽐내고 있는 권해효는 기린예고 설립 이사장 정하명(배용준)의 코스프레를 서슴지 않으며 야심을 드러냈던 전임 교장(이병준)에 이어, 기린예고의 교장 선생님 자리에 앉은 이는 바로 주정완 역을 맡았다.

전임 교장과 달리 아이들의 실력향상보다 인성교육에 중점을 두는 허허실실 엉뚱교장 주정완 역엔 개성적인 마스크와 신뢰감 가는 연기로 인정받고 있는 권해효가 캐스팅 되었다. 자유로운 영혼의 주정완 교장으로 분한 권해효는 사람 좋은 미소와 탄탄한 연기로 드라마의 중심을 잡을 예정이다.

이어 도시적인 외모에 8등신 완벽 S라인 몸매로 모든 여성의 워너비 스타인 최여진은 깐깐한 기숙사 사감이자, 기린예고의 보컬 트레이너 이나 정작 본인의 노래 실력은 검증된 바 없는 김태연 선생님 역으로 캐스팅됐다. 최여진은 아이들 교육보단 본인의 외모에 신경을 많이 쓰는 선생님으로 분해, 세련된 감각과 엉뚱한 매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마지막으로 그룹 애프터스쿨의 리더 가희는 첫 드라마 출연임과 동시에 HT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슈크림’ 출신의 안무선생님 현지수로 분해, 댄스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최고의 춤꾼 가희는 <드림하이2>가 선사할 꿈의 무대를 만드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최여진과 가희는 기숙사 옥탑방에서 얹혀사는 양진만(박진영)선생님과 삼각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이들이 보여줄 코믹한 사랑싸움이 <드림하이2>의 또 다른 볼거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시즌1에 이어 모두의 눈과 귀를 모두 즐겁게 할 오감만족 드라마 <드림하이2>는 캐스팅이 마무리되는 데로 첫 촬영을 시작하여 2012년 1월 30일 KBS2 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