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함은정-이장우,'MBC 가요대제전' MC 맡아‥'다른 우결 부부와 공동 MC

[재경일보] MBC '우리결혼했어요'에서 현재 가상부부로 출연중인 티아라의 은정과 배우 이장우가 12월 31일 열리는 MBC '가요 대 제전'의 공동 MC를 맡는다.

오는 31일 광명 스피돔에서 진행되며 일산 MBC 드림센터, 뉴욕 타임스퀘어,임진각, 부산 벡스코등을 연결해 생방송으로 방송되는 '2011 MBC 가요 대 제전'에서 예능 프로그램 '우리결혼했어요'의 이장우- 함은정 커플과 더불어 1년 만에 재회하는 '아담커플' 조권-가인, 그리고 '강특커플'로 떠오르고 있는 강소라와 이특, '쿤토리아' 닉쿤-빅토리아 가 함께 공동 MC를 진행한다.
 
최대 3만 명을 수용할 수 있는 대규모 돔에서 열리는 만큼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4커플의 MC와 올 한해를 이끈 최고의 가수들이 함께 이전과는 차별화 된 색다른 구성과 다채로운 공연으로 광명 스피돔의 초대형 무대를 채울 예정이다.

이번 무대의 출연자는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2PM, 카라, 원더걸스 등 출연 가수만 약 180여명, 총 46팀이 꾸미는 최고의 퍼포먼스들로 이루어 지며, 특히 '우결'의 신-구 커플들 간의 눈에 보이지 않는 신경전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2011 MBC 가요 대제전은 오는 12월 31일 광명 스피돔에서 4시간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사진=재경일보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