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대한민국 K-POP 열풍의 주역, 전 세계가 주목하는 걸 그룹 소녀시대의 미국 입성기 모습이 그려진다.
SM타운의 매디슨 스퀘어가든 콘서트 직후 뉴욕의 심장, MTV 타임스퀘어 스튜디오에 서 진행된 인터뷰 풀버전을 국내 독점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소녀시대의 이상형과 가장 좋아하는 아이돌은 누구? 멤버별 의상 컨셉에 담겨있는 비밀은?? 소녀시대 핫팬츠 담당은 누구? THE BOYS 영어버전 녹음에 얽힌 에피소드등 다양한 모습도 공개 될 예정이다.
오는 17일 (토) 오후 4시 반 SBS MTV 에서는 소녀시대 전멤버가 참석한 뉴욕 타임스퀘어 인터뷰
지난 10월 24일(현지시간), 전세계적으로 인기몰이 중인 소녀시대가 뉴욕MTV의 타임스퀘어 TRL 스튜디오를 방문, MTV K 와의 인터뷰를 가졌으며, 이는 대형 전광판을 통해서 생중계됐었다. 이날 소녀시대를 보기 위해 일본, 영국등에서 모인 소녀시대의 팬들이 플래카드를 들고 두시간여에 걸쳐 환호를 보내는 모습들이 카메라에 잡히기도 하였다.
MTV K의 메인 프로듀서인 John Shim은 태연이 감기몸살로 많이 목이 많이 부어, 목소리가 안나오는 상황에서도 멤버들과 함께 성심껏 인터뷰에 응해주는 프로의 모습을 보여주어, 감명깊었다는 후기를 남겼다.
또한 전세계 팬들에게서 트위터를 통해 온 질문들에 티파니와 제시카는 손색이 없는 영어와 말솜씨로 답변하였다. 제시카는 가장 좋아하는 아이돌 가수를 뽑아달라는 해외팬들의 질문에 동생 크리스탈이 속해있는 f(x)를 꼽아 자매의 끈끈한 정을 과시했으며, 아직도 씨엔블루의 정용화와 연락을 주고받는지에 대한 질문에 서현은 부끄러운 듯 답변하기도 하였다.
또한, 소녀시대의 이상형과 가장 좋아하는 아이돌, 멤버별 의상 컨셉에 담겨있는 비밀과 THE BOYS 영어버전 녹음에 얽힌 에피소드등 다양한 모습들이 공개 된다.
한편 MTV 'K 프레즌츠: 소녀시대 인 뉴욕'은 오는 17일(토) 오후 4시 반에 ‘SBS MTV’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SBS M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