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우결'성민-은혁-동해-규현 도련님,강소라 미션 성공 '이제 소개팅만 남았네?'

[재경일보] 슈퍼주니어의 성민,은혁,동해,규현이 이특의 아내 강소라가 부탁한 미션을 완벽하게 성공했다.

17일 방송된 MBC '우리결혼했어요'에서는 이날 남편 이특이 속해있는 슈퍼주니어의 콘서트를 간 강소라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앞서 강소라의 사주(?)를 받아 1호~4호 로 변신한 마니또 도련님 슈퍼주니어의 성민과 동해,은혁,규현은 각각,무대위 손수건으로 얼굴 땀 닦아 주기, 기름종이로 얼굴 기름제거 해주기,밥 먹여주기,안마해주기+백허그 미션을 받아 이특 몰래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어 콘서트가 시작되고 멤버들은 자신들의 미션을 수행하기에 나섰다. 먼저 도련님 1호 성민은 무대위에서 직접 땀을 닦아주며 잊지 않고 손수건을 챙기는 완벽한 모습을 보였다.

2호 도련님 은혁역시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무사히 기름종이를 닦아줬다. 하지만 3호 도련님 동해는 밥으르 먹여줄 시간이 없자 물부터 먹이는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물로 미션을 대신한 것.

이어 마지막 4호 도련님 규현은 등장부터 어색한 모습으로 오히려 눈치 100단 이특이 미션하는 것임을 알아차렸음에도 끝까지 미션을 수행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MBC 방송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