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유희열 스케치북',크리스 마스 특집' 90분간 방송,유희열 '완벽 수트 맵시 눈길'

[재경일보]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이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솔로들을 위한 방송을 만들어 보자는 콘셉트인 'Only for you Christmas'의 무대를 후끈 달궜다.

이날 녹화장에서는 해당 가수가 사연에 당첨된 단 한명의 방청객을 위해 특별한 무대를 준비하는 등의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

초대 된 행운의 주인공은 무려 17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뽑힌 쓸쓸한(?)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솔로들이였다.

특히 이번 특집에서는 '감성변태'MC 유희열을 중점으로 '음악요정' 정재형, '발라드의 왕자' 성시경, 루시드 폴, '대세' 아이유, 정엽, 박주원 함춘호,심성락,존박,알리,스윗소로우까지 총 14명이 환상의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또한 아코디언의 거장인 심성락과 손녀 뻘인 아이유가 함께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미 지난 13일 진행 된 녹화장에서는 MC 유희열을 시작으로 모두가 말쑥한 블랙 슈트 차림으로 시크한 모습을 선보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대세 들이 총 출동하는 크리스마스 특집 '솔로들을 위한 Only for you Christmas'는 오는 23일 밤 12시 15분에시작되며 90분간 특집으로 방송된다.

사진=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