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연극 <발칙한 로맨스> 뜨거운 입소문에 힘입어 연장 확정

코믹연기의 달인 김수로가 직접 프로듀싱한 대학로 ‘최강 섹시 발랄 코믹극’ 연극 <발칙한 로맨스>가 마감을 앞두고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연장공연’을 확정했다. 솔직 담백한 이야기와 깨알 같은 재미로 일상의 지친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던 <발칙한로맨스>는 이번 연장을 확정 지으며 <김종욱 찾기>, <옥탑방고양이>과 같이 대학로의 대표 로맨틱 코미디 공연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보인다.

2009년 초연 당시 '19금(禁)'을 내걸며 심야연극이란 독특한 컨셉으로 시작한 <발칙한로맨스>는 공연 자체에 노출이 아닌 발칙한 상상력과 배우들의 아찔한 연기로 무대를 채우며 지난 10월 27일부터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어 공연을 성황리에 펼치고 있다.

예정되어 있었던 12월 31일 막공을 뒤로하고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연장공연’을 확정 지었다. 코믹연기의 달인 김수로가 직접 선택한 작품인 만큼 19금의 경계를 넘나드는 아슬아슬한 코믹한 대사들과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으로 대학로에서 최고의 섹시 코미디 공연으로 자리매김한 이 작품은 오픈 첫 주말에는 매진사례를 낳는 기염을 토했다.

이러한 입소문에 힘입어 이효리, 추신수, 강예원, 김규리, 소유진, 황재균 등 연예계 및 스포츠계의 최고 스타들까지 직접 관람하며 대학로 소극장 공연의 묘미와 깨알 같은 재미와 감동을 추천하며 일등 연극으로 자리잡았다. 이러한 뜨거운 성원과 관심 속에 배우들 또한 회를 거듭 할수록 더 열정적인 모습으로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과 재미를 고스란히 전달했다.

연장을 확정 짓고 최근 오디션을 진행하여 더 새롭고 더 상큼 발랄 화끈한 배우들을 캐스팅해 관객들의 만날 준비에 들어갔다. 관객들의 허를 찌르는 재미와 더 진한 감동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될 <발칙한로맨스>는 <김종욱찾기>, <옥탑방고양이>, <극적인하룻밤>과 같이 대학로 대표 로맨틱코미디로 관객들의 마음을 확실하게 사로잡을 것이다.

인터파크 평점 [10점/9.76점], 네이버 평점 [10점/10점]을 얻었다. [발칙한 로맨스]는 부부, 연인, 친구들에게 가슴에 오래도록 여운을 주는 모든 이들에게 꼭 보라고 추천 해주고 싶은[발칙한 로맨스]는 생활 활력소다.(lee2003**), 보는 내내 웃음이 끊기지 않은 강력 추천 연극!!!(hoya01**), 김수로의 코믹을 좋아 하시는 분이라면 4명의 김수로 분신을 직접 눈으로 보시며 4명의 김수로의 폭발적인 유쾌함을 느끼실 껍니다.(kmj05**)등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돌아온 <발칙한 로맨스>는 대학로에서 최고의 호평을 얻고 있다.

이처럼 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고 싶은 커플들과 함께 외로운 늑대와 여우들의 마음까지도 확실하게 사로잡을 것으로 2012년 새해 연장을 확정 지으며 대학로 미마지아트센터 물빛극장에서 계속 공연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