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SM,신인그룹 '엑소케이·엑소엠' 멤버'카이' 첫 공개,인상적인 티저+안무 눈길

[재경일보] SM엔터테인먼트에서 2012년 새롭게 선 보일 아이돌 그룹 'EXO-K'의 첫 번째 멤버 '카이'가 소개됐다.

23일 SM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인그룹'EXO-K', 'EXO-M'을 소개함 과 동시에 티저 영상과 사진을 전격 공개했다.

첫번째로 소개 된 메머 '카이'(KAI)는 재즈,발라드,팝핀을 자유롭게 구사하는 화려한 춤실력을 가진 만 17세 소년으로 182cm의 훤칠한 키와 강렬한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 잡는다.

앞으로 공개될 두 신인그룹 EXO-K,EXO-M 은 한국과 중국에  한 날 한시에 함께 데뷔 할 예정으로 독특한 출격을 준비하고 있다.

공개된 그룹 EXO의 뜻은 'EXOPLANET'즉 외행성을 뜻하는 것에 모티브을 따와 미지의 세계에서 온 새로운 스타 라는 함축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K,M을 덧 붙여 'KOREA'와 'MANDARIN'의 앞자리를 따와 구분지어 아시아를 넘어 전세계 음악팬들을 사로잡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카이'가 EXO-K,EXO-M 둘중 어느 그룹에 속하게 될지, 그 그룹의 멤버가 총 몇명인지를 알 수 없어 앞으로 공개 될 새로운 멤버들과 함께 주목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SM엔터테인먼트의 새 신인그룹 EXO 티저영상은 SM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페이스 북 과 더불어 중국의 웨이보,시나,소후,요쿠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SM Ent. /영상 속 첫번째 멤버 'KAI'(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