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대세'정준하-아이유, 스윗소로우 콘서트 게스트 '환상 호흡'

[재경일보] 4인조 남성그룹 스윗소로우의 콘서트에는 '대세'들의 출연으로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감성보컬 그룹, 스윗소로우(인호진,송우진,김영우,성진환)가 오는 크리스마스(24,25일)에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그들만의 무대를 갖는다.

특히 이번 2011년에는 ‘MBC 라디오 정오의희망곡 DJ’ ‘MBC 무한도전’ ‘MBC 세바퀴’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등에 출연하며, 유치원생부터 40,50대 중년층 까지 팬연령층이 크게 확대된 가운데 열리는 콘서트로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가진다.

이어 최근 새 앨범을 발표, 활동중인 아이유는 바쁜 일정을 뒤로하고 콘서트 게스트로 한 무대에 서고 싶다며 스윗소로우에게 직접 러브콜을 보내 주변인들로 하여금 부러움을 자아냈다.

또한 ‘정주나요’로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을 석권한 스윗콧소로우의 ‘콧’을 담당하고 있는 정준하가 출연하기로 하여, 여름을 뜨겁게 달구었던 우정의 아카펠라 무대를 선보인다.

한편 특별히 편곡된 아름다운 캐롤과 두차례 발표된 싱글 곡들은 물론, 1월 발표 예정인 3집 정규 앨범에 수록될 새로운 곡들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콘서트는 스윗소로우가 직접 무대,조명,연출에도 참여 하여 "그들의 열정을 느낄수 있다"고 전했다.

사진=스윗소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