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효리, 애완견 순심이와 함께 팬사인회 동행 '유기견 돕기 팬사인회'대 성황

[재경일보] 가수 이효리가 지난 22일 (목) 오후 팬 사인회를 개최하며 유기견 돕기에 적극 동참하였다.

이번 프로젝트는 '퍼스트룩'의 주최로 스타를 뛰어넘어 의미 있는 일에 앞장서고 있는 공인으로서의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이효리와 포토그래퍼 홍장현, 케이즘의 그래픽 디자이너 김민주와 함께 유기견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뭉친 친구들의 재능 기부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이미 퍼스트룩 온라인 판매를 통해 큰 관심과 화제를 모은 이번 캘린더는 이효리와 그녀의 반려견 순심이의 화보가 담겨 있다. 이날 행사에는 이효리와 순심이가 함께 참가해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캘린더의 경우에는 판매 수익금 전액을 유기견입양을 돕는 동물자유연대에 전액 기부할 예정이어서 이효리와 팬들의 적극적인 마음이 아름다웠던 행사였으며 이효리와의 만남과 유기견 돕기를 하려는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하기에 충분했다.
 
한편 퍼스트룩 마켓은 (1st Look Market)은 ‘Life style shopper’를 지향하며 홈쇼핑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CJ오쇼핑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오프라인 매장으로 패션을 비롯해 도서, 음반을 만나볼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편집매장이다.

사진=퍼스트룩

[포토] 팬이야 가족이야, 친근 그 자체 이효리 '눈 부셔~'

[포토] 이효리 '순심이 와 함께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