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월 4일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에서 티켓을 오픈한 이후, 티켓 판매량이 급증해 지난 주말 이후부터는 매일 1천석씩 판매되고 있다. 주된 이유는 2010년에 이어 2년만에 돌아온 국가대표 매지션 이은결의 스펙타클한 무대를 기다려온 관객들이 설 연휴와 지난 주말에 방송된 ‘개그콘서트’ 까메오 출연에 동요(?)해 서둘러 예매에 나선 것.
시청률 20%대의 개그콘서트에 2회 연속 출연해, 예측을 빗겨가는 재치 넘치는 마술과 숨겨둔 개그감을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특히
또한 연인들의 기념일인 발렌타인 데이에 개막한다는 점과 연인과 함께 관람하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마술쇼라는 점, 그리고 초연 때부터 인기를 끌어 이은결의 공연에 트레이드 마크로 자리매김한 ‘연인 프로포즈 이벤트’가 있다는 이유로 ‘연인 패키지석’도 인기가 높다.
지난 2010년 초연 당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연극, 뮤지컬 등 같은 시기 라인업 공연들을 단숨에 제치고 예매율 1위를 차지해, 대중의 기대와 사랑을 한몸에 받은
이번 AGAIN
특히 이번 공연은 그 동안의 마술쇼와는 달리, ‘눈으로 보는 마술’이 아닌 ‘가슴으로 느끼는 마술’을 주제로 스토리가 있는 환상극으로 탄생되었다. 마술의 근간이 되는 ‘환상’이라는 키워드로 매지션 이은결의 이상, 상상, 회상, 공상, 환상에 관한 내용이 마치 한편의 뮤지컬을 보듯 펼쳐지며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것. 이은결이 군 제대 후 사진작가 김중만, 고려대학교 의료 봉사단과 함께 떠난 아프리카 봉사활동에서 받은 영감을 마술로 풀어낸 쉐도우 매직 ‘아프리카의 꿈’과 동심의 세계로 빠져드는 환상극 ‘스노우맨’ 등 다이내믹하고 버라이어티한 마술 공연 뿐만 아니라 타 예술 장르와의 코웍(Co-work)을 시도해 보다 환상적인 무대로 꾸며진다.
2012년, 마술을 뛰어넘는 환상적인 무대로 돌아온 이은결의 블록버스터 매직 Ag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