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세계 최대 피자배달 전문기업 도미노피자(www.dominos.co.kr, 대표 오광현)가 고객이 참여해 더블크러스트 피자의 재출시를 기원하는 ‘더블크러스트의 위대한 부활’ 이벤트를 2월 20일부터 25일까지 온라인에서 진행한다.
‘더블크러스트의 위대한 부활’ 이벤트 ‘줄을 서시오’는 지난 2003년 선보여 선풍적인 인기를 끈 더블크러스트 피자의 부활을 바라는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마련된 행사로, 온라인 줄서기 형태로 진행된다. 도미노피자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로그인하면 참여 가능하며, 모든 참가자에게는 더블크러스트 피자 30% 할인 쿠폰(인터넷 방문포장 시 사용 가능)이 제공된다. 줄을 선 인원이 20만 명을 초과할 경우에는 최대 4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줄서기 참여 후 부활 기원에 대한 댓글을 남기면 매일 100명에게 더블크러스트 피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도미노피자 모델 김수현의 친필 사인이 담긴 대형 브로마이드 제공에, 추첨을 통해 김수현과 함께하는 쿠킹데이트에 초대받는 기회까지 누릴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도미노피자 홍보실 차현주 실장은 “도미노피자의 전설적인 메뉴인 더블크러스트를 다시 만나길 바라는 고객들의 열렬한 바람에 의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벤트를 통해 더블크러스트 제품을 맛볼 수 있는 기회와 할인혜택까지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