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카페 드롭탑, ‘새내기 대학생과 함께하는 무료 시음 이벤트’ 개최

카페 드롭탑(DROPTOP, www.cafedroptop.com)은 대학생 입학 시즌을 맞아 서울 시내 주요 대학에서 무료 시음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새내기 대학생과 함께하는 무료 시음 이벤트’ 는 2월 21일 서울과학기술대학교를 시작으로, 3월 5일 성신여대까지 약 2주간 서울 시내에 위치한 9개 학교(서울과학기술대학교, 숭실대, 동덕여대, 동국대, 국민대, 성균관대, 경희대, 이화여대, 성신여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드롭탑과 대학생활 문화 주간지 ‘대학내일’이 함께 준비한 이번 행사는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및 입학식이 많은 2,3월을 맞아 기획됐다. 드롭탑은 무료 시음 행사를 통해 대학생들에게 커피 전문점 드롭탑의 인지도를 향상시키고, ‘최상의 커피를 즐기는 최고의 공간’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시음행사장 뒤편에 설치된 배너에 새겨진 QR코드를 찍으면 무료 음료권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응모 방법은 QR코드에 연결된 드롭탑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 드롭탑과 친구맺기를 하면 된다.

한편, 지난 금요일(24일) 동국대에서 진행된 무료 시음 행사에서 드롭탑은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위해 모일 학생들을 위해 1000여잔의 아메리카노와 수제쿠키를 준비했다. 행사 시작 시간 전부터 많은 학생들이 관심을 보였고, 행사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준비한 양을 모두 소진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드롭탑 커피를 건네 받은 한 학생은 “대학생이 되어 설레는 마음을 안고 오리엔테이션 참석을 위해 학교에 방문했는데 무료로 따뜻한 커피와 쿠키까지 받으니 즐겁고, 이렇게 커피를 마시니 새삼 대학생이 되었다는 사실이 실감난다”며 시음 소감을 전했다.

까페 드롭탑 마케팅 담당자는 “ 앞서 진행된 대학생 무료 시음 행사를 통해 커피 전문점의 주 고객층인 20대에게 드롭탑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했다. 남은 5개 대학에서도 따뜻한 커피와 함께 새내기 대학생 여러분들을 만날 계획이다.” 라며, “ 드롭탑은 올 한해 소비자들과 함께 하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