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CJ올리브영, 꽃미남 밴드 ‘씨엔블루’ 전속 모델 발탁

대한민국 대표 헬스뷰티 유통 전문기업 CJ올리브영(대표 허민호, www.oliveyoung.co.kr)은 최근 새 앨범을 발표하고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남성 밴드 그룹 씨엔블루(CNBLUE)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부드럽고 세련된 스타일로 가요계의 대표적인 꽃미남 밴드로 불리는 씨엔블루는 최근 발매한 3집미니앨범을 통해 시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남자다운 이미지를 더한 다양한 매력을 선보여 CJ올리브영의 광고 모델로 낙점됐다.
 
CJ올리브영은 씨엔블루 멤버 정용화, 이정신, 이종현, 강민혁 개개인이 가지고 있는 독특한 감성과 스타일리쉬한 감각이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CJ올리브영의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강화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씨엔블루는 4월 중에 방영될 TV광고를 시작으로 CJ올리브영 모델로서 왕성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CJ올리브영 마케팅팀 하은영 부장은 “젊고 유쾌한 분위기를 바탕으로 멤버 개개인이 각자 다른 개성으로 다양한 색깔을 보여줄 수 있는 것이 씨엔블루의 가장 큰 매력”이라며, “헬스, 뷰티 아이템을 비롯해 다양한 잇 아이템을 즐길 수 있는 트렌디한 쇼핑 공간인 CJ올리브영이 씨엔블루와 함께 더욱 신선하고 친근한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