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숀리더킹 소고기 스테이크’ GS샵 첫 방송 매진에 이어 또 다시 매진

헬스 트레이너 숀리의 건강한 식단 제안에 대한민국 밥상이 바뀌고 있다.

지난 22일 GS샵 TV 홈쇼핑에서 방송한 헬스 트레이너 숀리의 ‘숀리더킹 소고기 스테이크’가 런칭 방송 매진에 이어 또 다시 준비된 수량 모두가 ‘완판’됐다. 양질의 국내산 소고기로 만들다 보니 수급이 어려워, 3주만에 진행된 방송의 반응은 역시나 폭발적이었다. 공중파의 인기프로그램들이 재방송을 하는 시간의 방송이었음에도 불구 준비된 물량 ‘5,000세트’가 모두 판매되며 3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지난 런칭 방송에서 구매했던 고객들의 숀리 스테이크의 맛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면서 이번 방송이 탄력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고객 평가 점수가 92점으로 높은 점수를 기록했으며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에서도 맛있다는 평이 많이 올라오고 있다. 특히, 주부들의 반응이 뜨겁다. 맛과 영양이 고르게 갖춰져서 어른들뿐만 아니라, 고기를 먹지 않는 아이들도 맛있게 먹어 런칭 방송에서 구매한 한 세트(20팩)가 금새 동났다는 후기가 많다. 또한, 소스가 고기에 묻혀 있지 않아 오히려 다양한 요리로 응용이 가능하다는 점도 좋은 평가를 받은 이유이다.

여름이 다가오면서 체중 관리를 걱정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요즘 양질의 단백질을 이용해 근력과 체지방을 함께 관리하는 체중 관리가 건강한 관리라는 숀리만의 비법을 담은 제품이라는 점에서 왜 숀리더킹의 소고기 스테이크인지 그 이유를 설명해 줄만하다.

이번에 매진된 ‘숀리더킹 소고기 스테이크’는 1인분에 140Kcal밖에 되지 않아 소고기를 즐기면서 체중 관리를 하는데 전혀 무리가 없기 때문이다. 또한, 타 스테이크들이 수입산 소고기인 반면에, 100% 국내산 순살고기를 사용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그리고 순살 소고기에 국내산 생버섯, 생브로콜리, 두부를 직접 다져 넣어 영양까지 생각했으며, 소금을 따로 넣지 않아 나트륨 섭취를 크게 줄여 다이어트의 도움이 된다는 것이다

새로운 ‘완판남’으로 등극한 숀리는 이어지는 매진 행렬에 또 다시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빠른 시일내에 다시 찾아올 것을 기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