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50+’ TV 광고 캠페인 런칭

호주 건강기능식품 1위 기업의 전통과 기술로 만든 세노비스(www.cenovis.co.kr)가 50세 이후 신체 변화에 맞춰 영양소를 재설계한 신제품 ‘트리플러스50+’의 제품 모델로 박정수를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세노비스는 기존 브랜드 모델인 오연수와 건강하면서도 자기 관리가 철저한 이미지의 배우 박정수가 동반 출연한 이번 광고를 통해, 50세 이후를 위한 영양소 재설계의 필요성을 강조할 계획이다. 광고 속, 박정수와 오연수가 50세를 기점으로 체내 요구량이 증가하는 비타민, 미네랄, 오메가-3와 조절해서 섭취할 필요성이 있는 비타민 A, 철에 대해 그래프를 통해 쉽게 설명해주는 등 50세 이후를 위한 건강 전도사로 나서 눈길을 끈다

‘트리플러스 50+’의 광고 촬영을 마친 박정수는 “나이가 들면서 평소 50세 이후의 건강을 챙겨줄 수 있는 제품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트리플러스50+’ 광고 제의를 받고 제품을 내가 찾던 제품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며 “또한 광고를 촬영하면서 50세를 기준으로 늘리고 줄여야 하는 영양소가 있다는 것을 처음 알게 되었다” 덧붙였다. 

세노비스 마케팅팀 정반디 차장은 “국민 사모님으로 불리며, 평소 건강한 생활 습관을 지켜오고 있는 박정수씨의 이미지가 트리플러스 50+에 부합한다는 판단 하에 이번 모델 발탁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50세 이후를 대표하는 건강미인 박정수씨와 동안 미인 오연수가 함께 출연한 이번 광고는 소비자들로부터 더욱 긍정적인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세노비스 ‘트리플러스50+’는 비타민, 미네랄, 오메가3 등 필수 영양소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기존 ‘트리플러스’의 장점은 그대로, 50세 이후 성인 남녀의 신체 변화에 따라 영양소 종류와 함량을 재설계한 제품이다. 비타민C, 셀렌, 망간 등 항산화 영양소 외, 뼈 건강을 위한 칼슘과 비타민D, 혈행 개선을 위한 고농축 오메가3 등의 함량을 높였으며, 폐경으로 인해 필요량이 줄어드는 철, 체내 요구량이 감소하는 지용성 비타민A 등 함량은 줄였다. (문의: 080-050-35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