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로 2회째를 맞는 ‘헨켈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하루’ 자선 바자회는 헨켈의 전사적인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헨켈 자사 제품과 헨켈 임직원들이 기부한 물품 총 26,000여 점이 판매될 예정이다. 이날 판매될 헨켈 제품은 세탁세제 퍼실, 모기퇴치제 홈키파, 가정용 살충제 컴배트, 프릿 수정펜과 페인트볼을 비롯해 록타이트 순간접착제, 연료 첨가제, 엔진 누유 방지제, 엔진 세정제 등 차량용 정비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됐으며, 최대 75%까지 특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바자회 당일 아름다운가게 서울 안국점에서는 소비자들이 물품을 기증하면 헨켈 제품을 선물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이번 바자회는 아름다운가게 서울 안국점 및 안산고잔점, 청주용암점, 천안쌍용점, 부산사하점 전국 5개 지역에서 같은 날 동시에 진행되며, 파루크 아리그 헨켈 한국 사장을 포함한 헨켈 임직원들이 일일 자원 봉사자로 나서 기부한 물품과 헨켈 제품을 직접 판매할 예정이다. 수익금은 성북구립장애청소년합주단 악기 후원 및 저소득층 아동 교육 지원에 쓰이게 된다.
파루크 아리그 헨켈 한국 사장은“이번 바자회는 수익금 전액 기부 외에도 쓰지 않는 물건의 새 주인을 찾아줌으로써 물건의 수명을 늘리고 낭비되는 자원과 쓰레기를 줄여 환경보호에 기여하는 의미 깊은 행사”라며,“나눔과 순환을 실천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에 많은 시민들이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