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성에게 자신감을 북돋아 줄 <한은정의 자신감 선물하기 이벤트>는 자사 홈페이지(www.playtextampon.co.kr)를 통해 참여 할 수 있으며, 아침, 출근, 미팅, 식사, 클럽 등 5가지 컨셉 중 선택해 친구의 페이스 북에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아이패드3, W호텔 식사권, 스마트 여성용 자전거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한은정의 자신감 선물하기 이벤트>는 부쩍 더워진 요즘, ‘그 날’이면 냄새, 뒤태, 불안함 등으로 자신감이 떨어지는 현대 여성에게 자신감을 불어 넣어 주자는 취지에서 진행하게 되었다.
실질적으로 지난 5월 여성포털 마이민트 회원 616명을 대상으로 ‘그 날’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약 60%의 여성이 옷에 혈이 새거나 냄새 때문에 걱정된다고 답변, 약 71%의 여성이 ‘그 날’에는 스키니 진 종류나 미니스커트는 기피하게 된다고 대답하는 등 상당수의 여성들이 자신감이 떨어지는 성향을 보였다.
여성들은 여름 철 ‘그 날’에 자신감이 뚝 떨어질 수 밖에 없다. 기온이 올라가면서 생리 특유의 냄새가 더 멀리 퍼지기 때문. 냄새뿐 만이 아니다. 패드를 사용하다 보면, 엉덩이 부분이 도톰해 보여, 몸매가 드러나는 패션을 기피하게 되고, 혹시라도 혈이 새어 나오진 않을 까 걱정하게 된다.
플레이텍스 탐폰은 360도 입체형 안심설계로 샐 염려가 없으며, 체내 삽입형 이라 냄새의 원인인 혈의 산화를 방지해 주기 때문에 냄새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다. 또한 엉덩이 라인을 그대로 살릴 수 있어 연예인들도 즐겨 찾는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