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선보이는 ‘젠하이저•코데즈컴바인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는 젠하이저의 프리미엄 블루투스 헤드폰인 PXC 360 BT 패키지와 컬러풀한 디자인과 다이내믹한 사운드로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헤드폰 HD 229 화이트 패키지 두 가지로 구성됐다.
PXC 360 BT 패키지에는 코데즈컴바인의 로고가 각인돼 더욱 개성 있게 활용할 수 있는 PXC 360 BT 헤드폰을 비롯해 한정판으로 특별 제작된 티셔츠와 카달로그, 포스터, 코데즈컴바인의 모델인 장근석의 음악 CD가 포함돼 있다. 한정판 패키지 특별함을 더하기 위해 PXC 360 BT와 HD 229 화이트 패키지는 각 제품의 이미지에 맞는 박스 및 쇼핑백으로 제작되었다. 또한 HD 229 화이트 패키지는 PXC 360 BT 패키지에서 장근석 음악 CD, 카달로그만 제외된 동일 구성품으로 제작됐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는 코데즈컴바인 명동점, 홍대점, 이대점, 부산 광복점(오는 22일 오픈), 코데즈컴바인 온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PXC 360 BT 패키지 100세트와 HD 229 화이트 패키지 1000세트 소진 시까지 한정 판매된다. 가격은 각각 590,000원과 129,000원이다. 해당 매장에는 젠하이저의 헤드셋 성능을 확인할 수 있는 청음대도 마련돼 있다.
외부 소음차단 기능 및 SRS서라운드 모드 제공으로 외부에서 최상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젠하이저 프리미엄 블루투스 헤드셋 PXC 360 BT는 세련된 여행자들을 위해 설계된 아웃도어 전용 제품이다. 젠하이저 블루투스 어댑터(별도 판매)와 짝을 이뤄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하는 블루투스 ® 2.1 무선전송 기술도 지원한다.
HD 229 헤드폰은 멋진 디자인과 프리미엄 사운드를 동시에 원하는 사용자에게 최고의 제품이다. 집안에서 편안하게 음악 감상할 때는 물론 여행이나 야외활동 등 장시간 착용해도 최상의 착용감을 보장한다. 화이트와 오렌지 색상으로 디자인된 컬러는 어떤 의상과도 자연스러운 매치가 가능해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아이팟, 아이폰을 비롯한 다양한 휴대용 디바이스에도 최적화 돼 있다.
마틴 로우 (Martin Low) 젠하이저 아시아 컨수머 비즈니스 총괄 부사장은 “이번 젠하이저-코데즈컴바인 콜라보레이션 헤드셋 스페셜 패키지는 한정판으로 제작되어 브랜드 로열티가 높은 두 브랜드 팬들에게는 높은 소장가치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