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미에로 화이바 스페셜 에디션 강민경 라벨 4종 선보여

현대약품의 미에로 화이바가 새 옷으로 갈아 입었다.

미에로 화이바는 대한민국 기능성 음료의 원조격으로 21년간 사랑을 받고 있는 장수 브랜드다. 2012년 미에로 화이바 광고 모델로 다비치의 강민경을 영입하면서 강민경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매력을 살린 얼굴 사진을 제품 병 라벨에 적용한 ‘스페셜 에디션(Special Edition)’ 100ml, 210ml 제품을 출시했다.
 
피부미인, 반전 몸매로 잘 알려진 강민경의 얼굴이 새겨진 제품을 통해 몸매를 디자인하기 위한 젊은 여성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현대약품은 이러한 뜨거운 관심을 마케팅에 적극 활용하여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입체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현대약품 식품마케팅 유재영 팀장은 “기능성 음료의 원조격인 미에로 화이바의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리딩 브랜드로서의 이미지와 건강미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모델로 강민경이 최적이라고 판단했다”며 “다양한 온ㆍ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TV 속 광고에서만 보여지는 모델이 아닌 소비자과 함께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미에로 공식 홈페이지(www.miero.co.kr)에서 미에로 화이바 강민경 한정판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e-SHOP 구매고객에게 강민경 미니 브로마이드와 다비치 싸인 CD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미에로 페이스북 친구를 맺는 고객들을 위해 CF에서 직접 착용한 의상 및 애장품 선글라스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