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삼성 스마트TV, 이은결과 함께 마법 같은 기적을 선물하다

삼성 스마트TV와 상상을 뛰어넘는 이은결의 블록버스터 매직 공연이 만났다.

삼성전자가 지난 30일(토) 저녁 부산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삼성 스마트TV와 함께하는 이은결의 ‘THE ILLUSION’ 공연을 마련, 관객들의 열띤 호응 아래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공연은 국내 최초 국제마술대회 그랑프리를 수상한 바 있는 이은결의 마술쇼를 통해 상상했던 미래의 TV를 현재로 불러오는 ‘TV의 기적’이라는 2012년 삼성 스마트TV 캠페인을 알기 쉽게 전달하고 삼성 스마트TV를 아껴주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마련됐다. 

6월 초부터 3주간 부산 지역 내 삼성 스마트TV 구매 고객 및 VIP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공연은 30일(토) 저녁 공연 객석을 고객들이 가득 메운 가운데 2시간여 동안 진행되었다. 

이 날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은 다양한 무대효과, 특수효과로 무장한 무대에서 국내 최고의 마술사 이은결이 펼치는 다이내믹한 환상 마술쇼를 즐겼다. 특히 공연 프로그램 중 삼성 스마트TV를 활용한 마술은 공연을 보는 재미 요소를 더했다. 삼성 스마트TV의 음성인식을 마술쇼에 접목 시켜 마술사 이은결의 목소리로 스마트TV를 켜는 것으로 해당 프로그램을 시작, 스마트TV를 활용한 핑거 매직 등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

공연장 로비에는 삼성 스마트TV를 비치해 이은결이 직접 출연하여 삼성 스마트TV의 기능을 설명해 주는 영상을 상영하고, 공연 시간 중간 쉬는 시간에도 영상을 선보였다. 공연장을 찾은 관람객들은 이은결 마술쇼를 즐기면서 영상을 통해 제품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어 1석 2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었다.

공연을 관람한 이지홍(32)씨는 “항상 ‘TV의 기적이 시작된다’는 스마트TV의 메시지를 인상 깊게 봤는데 상상을 뛰어넘는 마술쇼를 보여주는 이은결의 공연과 잘 맞아떨어지는 것 같았다”며 “삼성 스마트TV 고객으로써 특별하고 세심한 혜택과 배려를 느낄 수 있었던 이번 공연에 초청해 줘서 감사 드린다”는 소감을 밝혔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팀 손정환 전무는 “삼성 스마트TV는 소비자들에게 ‘TV의 기적’이라는 컨셉 아래 혁신적인 기능과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해 소비자들의 업그레이드 된 스마트 라이프를 이끌어 가고자 한다”며 “삼성전자의 ‘하우 투 리브 스마트(How to live SMART)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로 많은 고객들이 2012년 삼성 스마트TV의 캠페인을 쉽게 이해하고, 스마트TV로 변화되는 일상을 체감하고 공감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더 일루젼(THE ILLUSION)’ 콘서트는 국내 최초로 국제마술대회 그랑프리를 수상하고 라스베거스에서 매직쇼를 펼친 마술사 이은결이 야심차게 펼치는 매직 환상극이다. 총 40만명 이상의 최다관객이 관람한 기존의 이은결 매직쇼를 타 예술장르와의 접목과 화려한 무대연출, 퍼포먼스 등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시킨 공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