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태희 박유천 팬사인회는 블랙스미스가 새롭게 선보인 여름 신메뉴 ‘비프 카르파치오 샐러드’ 와 ‘미역국 파스타’ ‘스파이시 폭립과 왕새우’ 3종 출시를 기념해 블랙스미스를 찾아주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 진행되는 것.
송승헌, 김태희, 박유천 빅3모델을 기용해 화제가 되기도 했던 블랙스미스는 기존에도 세 모델과 함께 다양한 문화 마케팅을 펼쳐 화제가 된 이탈리아 패밀리 레스토랑이다.
오는 7월 20일 금요일로 예정된 김태희 팬사인회는 블랙스미스 노원역점에서 오후 3시부터 진행된다. 당일 현장에 참가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1시간 동안 진행될 계획이다.
특히 김태희의 이번 팬사인회는 블랙스미스 전속모델계약 후 블랙스미스 팬들과 처음 갖는 팬사인회인 만큼 더욱 뜻있는 행사가 될 것이라는 관계자의 설명.
박유천의 팬사인회는 블랙스미스 잠실 신천점에서 7월 26일 진행된다. 역시 오후 3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최근 큰 사랑을 받으며 종영된 SBS ’옥탑방 왕세자’ 이후 공식적인 팬사인회 일정이어서 팬들의 관심이 남다른 상황이라고.
팬사인회와 함께 블랙스미스는 오는 8월 15일까지 환상의 섬 몰디브에 4박 6일 여행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여름 신메뉴 ‘비프 카르파치오 샐러드’ ‘미역국 파스타’ ‘스파이시 폭립과 왕새우’ 3종 중 1가지 이상의 메뉴를 먹고 영수증을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김태희, 박유천 팬사인회를 통해 블랙스미스를 찾는 고객들이 좋은 추억을 선물 받았으면 하는 바람이다.” 라며 “더불어 블랙스미스의 유럽 스타일에 한국적인 요소를 담아 정성껏 준비한 신메뉴에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