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28일부터 8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2012 런던 대회에서 한국 선수들이 금메달 소식을 전해올 때마다 드롭탑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분들에게 아메리카노를 반값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한국 국가대표가 금메달을 획득하면, 각 매장에 놓여진 메달을 품은 드롭탑 커피잔에 금빛 메달이 채워지고, 아메리카노가 반값인 1900원(레귤러 사이즈 기준)에 제공된다. 일부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드롭탑은 특별히 제작한 금메달 모형 이미지를 각 매장의 입구에 내걸 예정이다. 특히, 한국과 런던의 시차 때문에 중요 경기 중계가 밤 늦게, 또는 새벽으로 예정돼 있는 경우가 많으므로 금메달 획득일이 새벽일 경우에는 그 다음날 이벤트가 진행된다.
드롭탑 전 매장의 직원들도 런던 올림픽에 출전하는 한국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벤트 기간 동안 태극기 문양의 뱃지를 유니폼에 착용하고 고객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드롭탑 마케팅 관계자는 “ 2012 런던올림픽을 맞이해, 한국 선수들의 승리도 기원함과 동시에 드롭탑을찾아주시는 고객분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며, “무더위가 한 층 더 기승을 부리는 요즘, 대한민국 선수들의 승전보와 함께 반 값 아메리카노로 잠깐의 시원함과 여유를 만끽하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드롭탑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급 휴양지로 떠날 수 있는 여행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3박 5일 동안 천혜의 비경을 자랑하는 말레이시아 랑카위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로, 8월 15일까지 드롭탑 멤버십포인트 500점 이상 적립 고객들을 대상으로 자동응모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