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온라인 액션 게임 <마비노기 영웅전 시즌2> OST,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 대거 참여

대한민국 대표 락커 박완규와 탑밴드 시즌2 16강에 진출한 12팀이 참여, 전설의 기타리스트 신대철 피처링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마비노기 영웅전 시즌2> OST가 오늘 음원으로 발매, 국내외 게임 마니아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국내 온라인 액션 게임의 최고라고 자부할 수 있는 <마비노기 영웅전>이 시즌2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태어나면서 더욱 새로운 도전 정신을 담고 있는 프로젝트를 기획, 이름하여 음악과 게임이라는 두 대중문화의 컨텐츠 합작품을 통해 음악과 게임의 완벽한 콜라보레이션을 목표로 새로운 도전을 추구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여기에, ‘영웅’의 이야기를 음악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국내 정상급 뮤지션이 대거 참여, 수 많은 영웅만큼이나 다양한 음악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락 보컬리스트 박완규를 비롯, 로맨틱 펀치, 장미여관, 펠라스, 트랜스픽션, 시베리안 허스키, 악퉁, 슈퍼키드, 타카피, 피너팬 콤플렉스, 몽니, 내 귀에 도청장치, 와이낫? 등 탑밴드 시즌2 16강 진출 12팀과 자타가 공인하는 대한민국 탑 기타리스트 신대철이 피처링으로 참여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이번 OST는 프리미엄 액션 게임의 자부심을 락의 도전 정신과 자유로움과 함께 담고자 했으며, 그 중에서도 타이틀곡 ‘벨라’는 마비노기 영웅전 시즌2와 함께 등장하는 새로운 여자 캐릭터 벨라를 모티브로 제작된 락 발라드이다. 벨라가 잃어버린 과거를 홀로 간직한 한 남자의 절실한 그리움을 노래한 정통적인 락발라드 곡 <벨라>는 박완규의 거칠면서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애절함을 더하고 있다.
 
온라인 게임 최초 액션 프리미엄 마비노기 영웅전 시즌2는 게임만큼이나 화려한 아티스트 라인업으로 음악 마니아들에게 동시에 사랑 받을 것으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