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지식경제부 장관상 수상 ‘쾌거’

에몬스, 표준화 우수성과 경진대회서 ‘은메달’


에몬스가구 박정회 부장이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이 주관하는 ‘제2회 표준화 우수성과 경진대회’에서 은메달인 지식경제부장관상을 수상하고 있다.
에몬스가구 박정회 부장이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이 주관하는 ‘제2회 표준화 우수성과 경진대회’에서 은메달인 지식경제부장관상을 수상하고 있다.
‘표정있는가구’ 에몬스(대표이사·회장 김경수)는 지난 12일 코엑스에서 개최된 ‘2012 세계 표준의 날’ 기념식에서 ‘제2회 표준화 우수성과 경진대회’ 은메달(지식경제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제2회 표준화 우수성과 경진대회’는 기업, 협회·단체의 표준개발 및 활용을 촉진하고, 표준화의 경제적 효과를 공유할 수 있는 베스트 프랙티스 경연의 장을 마련하고, 이러한 경진대회를 통해 우수한 표준화 성과를 발굴해 관련 기업이 벤치마킹할 수 있는 모범사례로 제시한다는 목적으로 이 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에몬스가구 에코스마트팀(TFT)은 경진대회에서 ‘플러시패널 표준화 모델 시스템 구축’으로 표준화에 대한 우수한 사례를 인정받아 ‘제2회 표준화 우수성과 경진대회’ 은메달(지식경제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에몬스가구 관계자는 “품질경영대회 및 표준화 우수성과 경진대회 참가를 통하여 사내 표준, 개선·혁신활동으로 한층 더 나은 품질과 친환경적인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서범석 기자 seo@imwood.co.kr

외부 필자의 원고는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