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준급 실력의 피아노 연주 영상을 공개해 이슈를 불러모은바 있는 신예가수 소원이 지난 7일, 자신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 따뜻한 새해인사 영상과 함께 소원만의 매력이 물씬 풍기는 설 맞이 사진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소원은 설을 맞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라며 따뜻한 새해 인사를 전한 것.
특히 영상과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소원은 한복을 곱게 차려 입고 부드러운 미소를 띠고 있으며, 두 손을 가지런히 모은 단아한 자태와 미모로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소원은 자신에 많은 관심을 갖고 응원해주는 팬들을 위해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해 소원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길 바랍니다. 소원도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는 짤막한 문구가담긴 플랜카드를 특별히 준비해 팬들의 마음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이에 네티즌들은 “한복 입은 모습이 단아하니 정말 예쁘다.” “팬을 위하는 섬세한 마음도 곱다.” “소원 덕분에 마음 따뜻하고 즐거운 설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 “소원이 이루고자 하는 소원도 꼭 이루어지길 빈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소원은 지난해 12월 싱글 앨범 <너를 보다>로 데뷔해 청순미 넘치는 외모와 맑고 청아한 보이스로 수 많은 남심을 사로 잡으며 2013년 가장 기대되는 신예가수로 떠오르고 있다.
사진=더쇼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