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2013년 하반기 창작뮤지컬 기대작 <해를 품은 달> 7월 6일 개막

뮤지컬 <해를 품은 달>이 3주간의 용인 프리뷰 공연과 대구 국제뮤직페스티벌 초청 공연을 마치고 드디어 오는 7월 6일 ~ 7월 31일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본 공연의 막을 올린다.

3주간 용인에서 선보인 프리뷰 공연에서 한지와 천을 사용하여 만든 조각보와 한국적인 색채를 돋보이게 한 조명들의 조화로 마치 수묵화를 보는 듯한 무대가 연출되었다. 33곡의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은 실력 있는 배우들의 연기와 어우러지며 공연을 관람한 많은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프리뷰 공연을 관람한 관람객들은 ‘가장 한국적인 미를 보여주는 무대’, ‘꼭 한번 다시 보고 싶은 뮤지컬’, ‘관객의 마음을 녹이는 배우들의 노래실력과 연기력이 돋보이는 공연’ 등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뮤지컬 <해를 품은 달>은 끊이지 않는 관심 속에 대구 국제뮤지컬페스티벌에 초청받으며 또 한번 창작 뮤지컬의 인기를 실감했다. DIMF 전야제 무대에 오른 김다현 배우는 이 훤역의 테마곡 ‘그래, 사랑이다’ 를 열창하며 관객들의 열혈한 호응을 얻었고, 3일 4회의 공연기간 동안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대구를 뜨겁게 달궜다.

용인, 대구에서의 열기를 이어받아 드디어 서울 본 공연의 막을 여는 뮤지컬 <해를 품은 달> 은 그 동안 서울 공연 개막만을 기다린 수많은 뮤지컬 팬들에게 라이선스와 비교하여도 손색없는 무대와 다양한 음악 그리고 감동적인 드라마를 선보이기 위해 클린업과정을 거치며 더욱 완성도 있는 무대로 관객 앞에 선보일 준비를 마쳤다.

한편, 서울 본 공연에서는 다양한 할인 혜택과 관객 이벤트가 진행된다. 뮤지컬 <해를 품은 달> R석 티켓과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 내 카페 푸치니에서 샌드위치와 음료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패키지 상품을 구성했으며, 호텔 객실 예약자에 한 해 할인 된 가격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호텔패키지도 함께 실시한다. 더불어 공연장 객석 1층 로비에서는 관객들에게 공연과 함께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기 위해 배우들에게 편지를 쓰고 주연배우가 직접 쓴 친필 답장을 받는 ‘연서이벤트’와 뮤지컬 <해를 품은 달>을 여러 번 관람한 관객들을 위한 주연배우 싸인이 담긴 프로그램 북을 증정 하는 '다 관람 관객 이벤트’ 등 확실한 팬 서비스로 많은 이들의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배우 김다현, 전동석, 성두섭, 조강현, 전미도, 안시하가 출연하는 창작 뮤지컬 <해를 품은 달>은 7월 6일 ~ 7월 31일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된다. (문의 : 오픈리뷰 1588-5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