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2013 풀사이드 파티서 포미닛 '핫핑크 드레스'의 주인공은 누구! 기대폭발!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걸그룹 포미닛이 '핫핑크 드레스' 공약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7월 20일, 21일 서울 워커힐호텔 리버파크 야외수영장에서 열리는 '2013 풀사이드 파티'에서 DJ DOC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공연을 펼칠 예정인 포미닛은 자신이 직접 착용했던 '핫핑크 드레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칠 예정으로 드레스를 받게 될 주인공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일명 ‘포미닛 핫핑크 드레스’라 불리는 이 드레스는 최근 포미닛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광고에서 착용했던 의상으로 이들은 '2013 풀사이드 파티'에 참석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고민하던 차에 팬들에게 선물하기로 결정했다는 후문.

이번 공연은 ‘풀사이드 파티’ 사상 최초의 콜라보레이션 콘서트이자 자타공인 ‘풀사이드 파티의 본좌’ DJ DOC와 최고의 걸그룹 포미닛의 유쾌 섹시한 만남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이번 공약으로 팬들의 흥분지수가 더욱 상승되고 있다.

특히 지난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2-전설을 노래하다'에서는 'DJ DOC'가 전설로 출연해 'DOC와 춤을', '미녀와 야수', 'Run to you', '여름이야기' 등 뜨거운 여름의 갈증을 날릴만한 DJ DOC만의 명곡들이 재조명되며 '2013 풀사이드 파티'에서 선보일 DJ DOC의 무대에 대한 기대감 역시 고조시키고 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말로만 듣던 드레스는 내 손안에", "기대감 폭발", "최고의 핫한 풀사이드 파티가 될 듯", “포미닛 드레스 입고 공연장 가도 되나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2013 풀사이드 파티'는 당일 수영장 1일 이용권+수영장內 점심뷔페+공연을 포함한 Pool패키지가 165,000원, 스탠딩으로 공연만 관람하는 공연only 77,000원 모두 인터파크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공연장에서는 예매자 전원에게 시원한 카스 맥주를 1 free-drink로 제공하며, 몬스터 에너지 드링크, 쉐이킹, 페리에 스파클링 워터, 일회용 스마트 방수팩 등 빵빵한 선물이 줄을 섰다고 한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스타미디어로 문의가 가능하다.

사진=아이스타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