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생활에 즐거움을 주는 런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캐스 키드슨은 SK 플래닛의 모바일 지갑 서비스인 ‘스마트월렛’ 입점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7월 29일부터 8월 25일까지 4주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월렛’ 상에서 모바일 캐스 키드슨 멤버십 카드를 발급 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10,000마일리지를 적립해 주는 이벤트로 전국 캐스 키드슨 매장 및 온라인 브랜드 몰에서 사용 가능하다. 또 이 행사기간 내 모바일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은 고객 중 매주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10,000마일리지를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는 행운도 함께 주어진다. (단, 10,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에만 사용 가능)
‘스마트월렛’을 통한 캐스 키드슨 멤버십 가입 방법은 ‘스마트월렛’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은 후 캐스 키드슨 브랜드를 검색하여 모바일 카드를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모바일 캐스 키드슨 멤버십 카드는 실시간으로 포인트 적립과 사용 현황 등을 손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이 밖에도 각종 혜택과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이다.
이에 대해 캐스키드슨 홍보 담당자는 “’스마트월렛’ 서비스 입점은 플라스틱 형태의 카드를 항상 휴대하고 다녀야 하는 고객들의 불편함을 최소화 시켜주고자 진행하게 됐다. SKT, KT, LG U+ 고객 모두 이용 가능 한 금융 서비스로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어 기존의 캐스 키드슨 고객들에게도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앞으로도 스마트한 시대에 걸 맞는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해 줄 수 있는 방안을 지속해서 모색해 볼 것이다”라고 전했다.
오는 8월 25일까지 진행되는 캐스키드슨의 ‘스마트월렛’ 입점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공식 브랜드몰(www.cathkidstonkorea.co.kr)에서 확인 가능 하다.
사진=캐스 키드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