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짝' 여자4호 황은수, 남자7호와 연애중 '한강 데이트 공개' 입술 모으고 '달달 포즈'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짝' 여자 4호 황은수가 남자7호와 데이트 중인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배우 황은수는 5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좋은 날씨, 좋은 시간. -여자 4호, 남자7호"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황은수와 남자7호는 편안한 옷차림으로 한강을 찾은 모습. 두 사람은 같은 자동차에서 내리거나 돗자리를 펴고 나란히 누워 셀카를 찍는 등 다정한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

여자4호였던 황은수는 지난 7월 31일 방송된 SBS '짝' 54기 개성남 특집에서 남자5호의 열렬한 구애에도 남자7호를 짝으로 선택, 최종 커플을 이루며 애정촌을 떠나갔다. 그 이후 현재까지 달콤한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것이다.

두 사람의 다정한 데이트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좋은 만남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보기 좋네요", "부럽다", "예쁜 만남", "축하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짝’ 여자 4호 황은수는 SBS 주말드라마 ‘신사의 품격’ 외에도 MBC 월화드라마 ‘내조의 여왕’ SBS 주말드라마 ‘다섯 손가락’ 등에 출연했으며 현재 한국경제TV ‘세발자전거’ 메인 MC를 맡고 있다.

사진=황은수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