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일과 사랑, 두마리 토끼를 잡으려면?토크콘서트의 새지평 'Eat, Love, Move'개최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바쁜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책임지는 브랜드 컴퍼니 라이프글램이 8월 한 달 동안 매주 스타 강사들을 초청해 특별한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라이프글램과 미라클베리, 미스터피자와 마노핀으로 유명한 MPK 그룹이 주최 및 주관하고 파스텔이 후원하는 토크콘서트 ‘잇, 러브, 무브(Eat, Love, Move)’ 첫 번째 시즌의 티켓이 5일 오후 오픈됐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연애, 사랑, 일, 외모 등 하나부터 열까지 챙길 것이 넘쳐 나는 현대의 2030 미혼여성들에게 실제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실용적인 정보를 전달하고 몸과 마음의 행복을 만들어가는 데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토크콘서트 ‘잇, 러브, 무브(Eat, Love, Move)’가 주목을 받고 있는 데에는 화려한 강사 출연진이 그 몫을 톡톡히 한다. 연애에 대한 자신만의 독특한 관점이 담긴 강의 동영상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좋은연애연구소의 김지윤 소장을 비롯해 ‘기적의 자소서’ 저자 조민혁, 싸이의 헐리우드 진출 조력자로 잘 알려진 스타 에이전트 이규창, 2001년 미스코리아 출신의 라이프스타일 디자이너 정아름 등 다양한 분야의 스타 강사들이 강단에 오르는 것. 이들은 앞으로 8월 한 달 동안 관객들과 만나 이 시대를 살아가는 젊은이로서 몸과 마음까지 행복한 삶을 가꾸기 위해 필요한 라이프 스타일 팁을 제안한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기존의 토크콘서트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신선하고 독특한 형식의 구성으로 더욱 시선을 끌고 있다. 명사들의 강연에 더해 관객과의 질의응답 뿐 아니라 데 음악과 함께 몸을 움직이며 몸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초점을 두고 있기 때문이다. 외모, 다이어트 등 2030 여성들의 최대의 관심사들에 대한 실질적 접근을 통해 건강하고 매력적인 여성으로 거듭나기 위한 자존감 세우기 프로젝트의 일환인 이번 콘서트는 새로운 토크콘서트의 전형으로 벌써부터 입소문을 타고 있다.

김지윤 소장과 스타강사 조민혁, 이규창 에이전트, 라이프 스타일 디자이너 정아름 등이 강사로 나서는 토크콘서트 ‘잇, 러브, 무브(Eat, Love, Move)’는 8월 10일과 17일, 24일, 31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대학로 SM 아트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예매는 인터파크, 전석 3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