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걸그룹 씨스타와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함께 한 화보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연일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씨스타와 서인국이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이젠벅’의 ‘2013 가을겨울 시즌 화보’ 촬영을 위해 한 자리에 모인 것.
공개된 사진 속의 씨스타와 서인국은 무대 밖에서 카리스마 대결을 펼치듯 강렬한 눈빛과 표정으로 촬영에 집중하는 모습이다. 이들은 쉬는 시간에도 역동적인 포즈를 위해 틈틈이 몸을 풀고, 트레이닝 코치에게 적극적으로 조언을 구하는 등 촬영 내내 사뭇 진지한 태도로 임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씨스타와 서인국은 지난 봄•여름 시즌에 이은 두 번째 이젠벅 화보 촬영인 만큼 아웃도어 스포츠 패션 특유의 도전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제대로 표현해냈다는 평가다. 아울러 바쁜 일정 속에 어렵게 모인 이들은 장시간 진행된 강행군에도 지친 기색 없이 밝고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이끌어 스태프들의 찬사가 쏟아졌다.
씨스타, 서인국이 함께 한 이번 ‘2013 이젠벅 가을•겨울 시즌 화보’는 오는 8월 말부터 전국의 이젠벅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www.isenber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젠벅 관계자는 “씨스타와 서인국은 평소 활발하고 도전적인 모습으로 지난 2월 아웃도어 스포츠 시장에 새롭게 런칭한 이젠벅의 이미지를 제대로 대변해왔다” 며 “이들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담은 이번 화보를 통해 이젠벅만의 색다른 감성을 담은 아웃도어 스포츠 패션을 제안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