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SBS 예능 프로그램 ‘맨발의 친구들’에 출연하고 있는 김현중이 기존 오디션 지원자들과는 차원이 다른 오디션 패션을 선보이고 있어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8월 4일 방영된 ‘맨발의 친구들’에서는 ‘맨발의 친구들’ 출연진이 에픽하이와 다이나믹 듀오, 이단옆차기에게 오디션을 받는 장면이 방영되었다. 이 때 김현중은 다른 출연진들과는 차원이 다른 수준 높은 랩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시선을 끌었다.
특히 이 날 김현중은 자신의 카리스마가 돋보일 수 있는 심플한 올블랙의 오디션 패션을 선보여 화제를 끌었다. 김현중은 자칫 단조로워지기 위한 올블랙 스타일의 단점을 피하기 위해 베이직한 디자인의 선글라스나 지퍼 디테일이 들어간 스니커즈를 착용하는 등 은근한 디테일을 더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김현중의 패션이 국내 유수 오디션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참가자들이 따라 하기 쉽다는 평을 받기도 했다.
김현중의 스타일리쉬한 오디션 룩을 연출하는 키워드는 바로 지퍼 디테일의 스니커즈. 지퍼 디테일이 들어간 블랙 컬러의 스니커즈는 스니커즈 특유의 편안한 매력과 지퍼가 더해주는 시크한 매력이 결합되어 보다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 아일렛 양 옆으로 지퍼가 더해져 보다 스타일리시한 이 스니커즈는 바로 컨버스의 2013년 F/W 신상품 더블 집(Double-Zip) 제품.
이 날 네티즌들은 ‘김현중 같은 사람이 슈퍼스타K5 나오면 탑 10 예약일 듯’, ‘김현중 평소에는 느슨한 사람인데 이럴 때 보면 멋있는 게 매력’, ‘ 김현중 나오는 맨발의 친구들 요새 꽤 재미있더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SBS ‘맨발의 친구들’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