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배우 송중기, 오늘(27일) 춘천 102보충대 현역 입대‥'진짜 사나이' 된다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배우 송중기(28)가 육군 현역으로 오늘(27일) 입대한다. 

송중기는 27일 오후 1시 강원도 춘천 102보충대로 입소해 4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2년간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 송중기는 이날 보충대 앞에서 팬과 취재진에 간단한 인사를 전한 후 입대할 계획이다.

앞서 송중기는 지난 1일 소속사를 통해 "그동안 저를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구요. 일일이 인사드리지는 못하지만 이렇게나마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 2년 동안의 군복무 잘하고 돌아오겠습니다. 다녀와 좋은 작품으로 다시 인사드릴때까지 모두 건강하세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송중기는 지난 17일에는 서울 상명 아트센터에서 공식팬클럽 키엘과의 세 번째 팬미팅을 열고 전세계 팬 1400명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2008년 영화 ‘쌍화점’으로 데뷔한 송중기는 드라마 ‘트리플’,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산부인과’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2010년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로 스타덤에 오른 송중기는 ‘뿌리 깊은 나무’,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영화 ‘늑대소년’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보여줬다.

StatCounter - Free Web Tracker and Cou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