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복의 핏 허브 매장은 리복 신발 판매뿐만 아니라 리복이 전개하고 있는 크로스핏 컬렉션을 함께 판매하는 리복의 피트니스 콘셉트 스토어로 실제 짐(Gym)을 연상시키는 제품과 집기 매뉴얼 구성으로 타 브랜드와는 차별화되는 피트니스 콘셉트 매장이다. 이를 통해 롯데백화점(영등포점, 건대스타시티점, 대전점, 광복점, 대구 영플라자점)의 리복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리복 크로스핏 컬렉션을 포함하는 의류 및 GL6000을 비롯한 신발까지 구매 할 수 있게 되었다.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은 2010년 전세계적으로 크로스핏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신개념 전문 피트니스인 ‘Reebok CrossFit’을 전격 런칭 하였다. 리복 크로스핏은 지구상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체력을 단련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월드스타 비가 영화 <닌자어쎄신>을 위해 크로스핏으로 탄탄한 몸매를 만든 운동 방법으로 알려져 있다. 혁신적인 근력 및 컨디셔닝 프로그램인 크로스핏은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 성장중인 신개념 피트니스로 많은 스포츠 선수, 연예인 및 일반인들이 즐겨 하는 운동으로 주목 받고 있다.
리복 브랜드 마케팅본부 이나영 이사는 “리복은 피트니스를 ‘더 나은 건강한 삶을 위한 스포츠’로 정의하고, 이를 위해 피트니스에 적합한 기능성 제품뿐 만 아니라 다양한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함께 보급하고 있다.”며, “롯데백화점의 리복 핏 허브 매장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리복 피트니스를 대표하는 크로스핏 컬렉션을 비롯해 다양한 전문 피트니스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리복은 크로스핏 선수들의 올림픽이라고 할 수 있는 리복 크로스핏 게임의 메인 스폰서로 3년째 후원하고 있으며, 현재 국내 14개의 크로스핏 짐을 후원하고 있다.
국내 최초, 롯데백화점 내 리복 핏 허브 매장 5개점 오픈을 기념하여, 구매고객 선착순(50명) 스포츠 양말 세트 증정 및 일정금액 이상 구매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