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A.H.C,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100만개 판매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www.etics.co.kr, 대표 손재욱)가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1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하여 오늘 9월 말까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정품(4만 7천원, 30ml) 5개가 하나의 세트로 구성되었으며, 가격은 정가 대비 75% 저렴한 5만 6천 4백원으로 판매된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눈가 뿐만 아니라 얼굴 전체 피부에도 잘 흡수될 수 있도록 흡수력을 극대화한 아이크림으로, 3중 펩타이드와 E.G.F 성분이 피부 탄력을 강화하고 달팽이 점액의 영양 성분을 통해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A.H.C 마케팅팀 김옥엽 차장은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에 힘입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아름다움을 선물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절호의 쇼핑 찬스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100만개 돌파 할인 이벤트는 A.H.C의 자매 브랜드인 '샤라샤라'의 오프라인 매장 6곳(명동 3개 매장, 이대점, 건대점, 순천점)을 통해 실시되며, 제품 및 구매에 대한 자세한 문의 사항은 A.H.C 홈페이지(www.etics.co.kr) 또는 고객센터(080-332-0855)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A.H.C는 소수 여성에게 국한되어 있던 에스테틱 서비스를 누구나 손쉽게 누릴 수 있도록 피부과학과 에스테틱의 장점만을 결합시킨 기능성 화장품으로 스킨케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온 에스테틱 리딩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