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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연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isoi), 美 뉴욕 화장품 시장 진출

천연 기능성 브랜드 아이소이(대표 이진민)가 홍콩, 말레이시아에 이어 지난 6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맨하탄 소호지역의 플래그십 스토어(Flagship Store)에 입점했다. 사실상 'Korea cosmetic'이라는 타이틀을 걸고 미국시장의 심장부인 뉴욕에 국내 천연기능성 화장품 브랜드인 아이소이 화장품을 본격적으로 선보인 것.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를 주최한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은 ‘K-beauty’를 내걸고 국내 화장품의 인지도 강화 및 수출 산업 육성을 위해 아이소이를 포함하여 국내 화장품 10개 기업을 선정하였고 뉴욕에 공동홍보관을 마련했다.

미국 뉴욕 맨해튼 소호 지역에 위치한 이 플래그십 스토어는 지난 6일에 오픈 해 올해 연말까지 4개월 간 팝업스토어 형식으로 운영된다. 특히 홍보관에 전시되는 제품들은 모두 현지에 등록된 제품들로 전시와 홍보를 물론이고 판매도 동시에 이뤄지게 된다.

천연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isoi)에 대한 현지 반응은 뜨거웠다. 200여명이 넘는 업계 전문가 및 관계자들이 6일 매장 개소식에 찾아왔으며, 화장품의 포장값이 아닌 원료값에 더 큰돈을 들여야 한다는 성분위주의 독특한 제품철학과 시장성을 높게 평가해 투자를 문의하는 기업도 많았다.

또한 이 날 홍보관에 방문한 뉴욕의 유명 프린팅 디자이너 마이클 엔젤을 비롯 로즈메리 스캔론 뉴욕대 대학원장 등은 미국내 유명 인사로 대거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아이소이(isoi) 이진민 대표는 국내외 단독 언론 인터뷰에서 “유명 화장품 브랜드의 상당수는 값싼 화학제품을 사용해 제품 1개를 만드는 데 고작 1000~2000원밖에 들지 않지만 엄청나게 비싼 가격에 팔리고 있다”며 “여성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천연’ ‘기능성’에 쏠리는 만큼 승산이 있다”고 강조했다.

특히, 아이소이(isoi)화장품은 “천연 성분으로 화장품을 만드는 기술은 그 누구에게도 절대 뒤지지 않는다”며 “피부 저자극 주의, 효과 제일 주의, 유해의심성분 무첨가 주의, 원료 최고주의 등 아이소이가 철저하게 지켜나가는 브랜드 철학이 뉴욕 소비자들을 공략할 핵심 전략이 될 것”이라고 이번 미국 화장품 시장 진출에 대한 남다른 각오를 밝혔다.

*제품문의: 1544 - 4302 / www.iso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