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 테크니컬러 드림코트> 대망의 전체 캐스팅 공개

다양한 관객층을 사로 잡을 수 있는 각양 각색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뮤지컬<요셉 어메이징 테크니컬러 드림코트>가 드디어 주요 배역들의 캐스팅을 공개 했다. 그 배역은 주인공은 요셉과 함께 극 전체를 이끌어나가는 해설자 역과 제2의 주인공이라 불리며 극 내에서 감초 역할을 하는 파라오 역이다.

해설자 역에는 <오페라의 유령>, <맨오브라만차> 등에서 여주인공을 맡으며 명품 가창력과 연기력을 인정받은 이혜경이 일찌감치 낙점 되었으며, ‘미친 고음’으로 이미 가창력을 인정 받은 리사가 초연에 이어 재연에도 캐스팅 되었다. 또한, <시카고>, <브루클린> 등에서 호평을 받으며 뮤지컬 마니아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김경선이 해설자로 최종 캐스팅 되었다. 해설자로 캐스팅 된 세 배우 모두 뮤지컬 계에서는 ‘명품 디바’라고 불리는 만큼 세 명의 해설자에 대해 기대가 더해 지고 있다.

코믹하고 익살스러운 파라오 역에는 특유의 재치와 입담으로 파라오 역과 맞춤이라는 심사평을 받았던 개그맨 박준형과 초연 당시 ‘새로운 파라오의 탄생!’이라는 극찬을 받았던 뮤지컬배우 김장섭이 캐스팅 되었다. 그리고, 오디션 장을 초토화 시키며 ‘파라오다운 파라오다!’라는 극찬을 받은 뮤지컬 배우 김형묵이 전격 캐스팅 되었다.

꿈과 희망을 노래하는 대표적인 힐링 뮤지컬<요셉 어메이징 테크니컬러 드림코트>는 뮤지컬의 거장 ‘앤드류 로이드 웨버’와 ‘팀 라이스’의 최초의 공동 작업 작품이며, 성경 속에 등장하는 ‘요셉’의 일대기를 현대적인 시각으로 재치 있게 풀어낸 작품이다.

우리나라에서는 올해 2월 샤롯데 씨어터에서 정식 라이선스로는 처음 공연 되었으며, 초연 당시 임시완(제국의 아이들), 송창의, 정동하, 조성모가 열연하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앵콜 공연에는 정동하, 양요섭(비스트), 김승대, 박영수가 요셉 역으로 전격 캐스팅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모든 관객층이 즐겁고 유쾌하게 관람 할 수 있는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 테크니컬러 드림코트>는 오는 10월 3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문의 전화: (주)라이브앤컴퍼니 070-4488-8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