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모던 & 클래식 감성의 핸드백 브랜드 빈치스벤치(㈜SJ듀코, 대표 김삼중)가 롯데면세점 본점에 신규 입점해 주목 받고 있다.
자기만의 스타일을 가지고 예술과 문화적 흐름을 주도하는 현대 여성을 타깃으로 하는 빈치스벤치는, 15세기 이탈리아 르네상스에 전성기를 꽃피운 천재 예술가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예술성에서 영감을 받은 브랜드이다. 특히, 이번 2013년 가을/겨울 신상품은 한층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섬세한 가죽의 질감, 그리고 시즌에 구애 받지 않지만 트렌디한 컬러 톤이 큰 특징으로, 각 라인마다 특색 있는 형태감과 아름다운 컬러의 제품들로 이루어져 있다.
지난 6일 오픈 한 롯데면세점 빈치스벤치 매장에는 2013년 가을/겨울 신상품은 물론 다년간 사랑 받아온 베스트 셀러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여행시 편히 착용하는 빅백과 다양한 디자인의 미니 크로스백 등 다국적 취향에 맞는 상품을 구성하였다.
빈치스벤치는 국내 시장을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의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롯데면세점 본점을 시작으로 면세점 유통망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며, 국내 백화점 매장을 비롯하여 공식 브랜드 온라인몰(www.vbmall.co.kr) 등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빈치스벤치 제품을 선보이며, 10월 중순경에는 모바일 전용페이지를 오픈하여 온.오프라인의 모든 유통채널을 확보하게 된다.
빈치스벤치 관계자는 “2013 가을/겨울 새로운 뮤즈로 발탁된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이민정을 통해서도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점차 면세점 유통채널을 더욱더 확대하고, 아름다운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로 국내 최고의 잡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라고 전했다.
사진=빈치스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