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는 가족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추석을 맞이해, 추석 선물에 대한 부담은 줄이고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배가시키기 위한 취지로 마련되었다. 특히 ABC마트는 컴포트화, 워커부츠, 스니커즈 등 남녀노소 불문한 올타깃형 제품을 취급하는 특성상, 가족 선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추석 시즌을 하반기 매출 증가의 초석을 다질 수 있는 기점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우선 선물해야 하는 이가 많은 명절인 만큼 공동구매 할인을 준비했다. 2족 구매 시 10%, 3족 구매 시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단 1족을 구입해도 5% 할인을 제공하니 피치 못할 사정으로 고향을 찾지 못하거나 가족과 떨어져 있는 나홀로족들도 주목할 만하다. 또, 신학기 가방을 최대 30% 할인가에 선보여 신발뿐 아니라 다양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ABC마트 멤버십에 가입하면 5만원 이상 제품 구입시 1만원 추가 할인이 적용되는 쿠폰이 제공되며 ABC마트 트위터(@abcmart_korea)를 팔로우하거나 페이스북 (www.facebook.com/abcmartkorea)의 팬이 되면 5%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KT올레 클럽 회원과 프리줌(Freezum) 회원은 역시 5% 추가 할인 대상이며 ABC마트 멤버십 포인트와 여러 카드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해 신발을 구매할 수 있다. ABC마트 멤버십 포인트, OK캐쉬백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국민카드•삼성카드•신한카드 포인트는 결제금액의 100%까지, BC카드와 현대카드 포인트는 결제금액의 20% 차감 할인된다. 문화상품권으로도 결제가 가능하니 참고할 것.
ABC마트 마케팅팀 배강찬 매니저는 “최근 실용성 있는 추석선물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누구나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신발이 새로운 추석 선물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며 “ABC마트가 준비한 푸짐한 할인혜택과 함께 ABC마트의 모든 고객들이 알차고 풍요로운 추석을 보낼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