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퍼스트 에너지 세럼 리미티드 에디션은 자연을 소재로 화려한 꽃을 생명력 넘치게 표현하는 황나현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꽃이 피는 시간”을 담았다. 봄, 여름, 가을, 겨울의 4계절에 피는 다양한 꽃으로 꽃 시계를 형상화 하였으며, 씨앗에서부터 꽃이 피기까지의 기다림, 그 기다림 속에 꽃이 피어날때의 기쁜 순간을 표현하고자 했으며 꽃 시계가 가리키는 1시는 퍼스트 에너지 세럼의 1주년을 나타내는 한정 디자인 팩키지이다.
퍼스트 에너지 세럼은 꽃의 씨앗부터 꽃잎, 뿌리까지 꽃 한 그루를 자연발효시킨 꽃초 성분으로 새로운 피부 생명력을 채워주는 마몽드의 대표 베스트 제품. 금, 은 보다 귀하다 하여 금은화로 불리는 꽃의 모든 부위를 60일 이상 자연 발효 시켜 얻은 꽃초에 마몽드만의 기술력을 더했다. 피부를 깨끗이 비우고 꽃의 생명력을 피부에 전달하여, 거칠고 칙칙한 피부를 2주만에 부드럽고 화사한 꽃잎 피부결로 바꿔주는 퍼스트 에너지 세럼은 세안 후 물기가 마르기 전, 처음 사용하는 1번 세럼이다.
퍼스트 에너지 세럼의 리미티드 에디션은 보다 풍성한 기프트 세트로 만나볼 수 있으며 마몽드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및 전국 아리따움 매장, 마트에서 구입 가능하다.
제품 정보
- 퍼스트 에너지 세럼 기프트 세트: 퍼스트 에너지 세럼 본품, 증정: 엑스트라 모이스처 스킨 소프너&에멀젼 각 25ml / 2만 8천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