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김진표의 정규 7집 앨범 타이틀곡 ‘좀비’의 티저 영상이 화제다.
김진표의 소속사 레이블벅스가 오늘(8일) 벅스뮤직(네오위즈인터넷) 유투브 공식채널(http://www.youtube.com/neowizinternet)을 통해 공개한 김진표 정규 7집 타이틀곡 ‘좀비’의 티저 영상이 ‘19금’으로 심의되어 시선을 끌고 있는 것.
티저 영상은 다리를 다친 한 남성이 연인의 부축을 받으며 누군가에 쫓기듯 황량한 벌판 속을 파헤치며 위태롭게 걸어가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어 갑자기 등장한 좀비가 도망가는 두 연인을 붙잡으려 공격, 잔인하리만큼 강렬한 혈투로 이어지면서 짧은 영상이지만 보는 이로 하여금 눈을 뗄 수 없는 긴박감을 조성한다.
다소 자극적인 영상으로 19금 판정을 받은 ‘좀비’ 티저는 영상과는 상반되는 여성 보컬리스트 린(LYn)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며 타이틀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영화 ‘방가 방가’를 통해 데뷔한 신인 여배우 신현빈이 김진표 6집의 수록 곡 ‘가지 말 걸 그랬어’ M/V에 출연한 데 이어 이번 7집 타이틀 곡 ‘좀비’의 M/V에서도 여주인공으로 출연하며 의리를 과시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 4일(금) 존박이 피처링에 참여한 ‘영원토록’을 선공개하며 음악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화제를 불러모았던 김진표는, 타이틀 곡에 참여한 린(LYn), 어제(7일) ‘이카루스’를 선공개 하며 새 앨범 발매를 알린 자우림의 김윤아, 알리, 마이티마우스의 쇼리 등 폭넓은 장르의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한 화려한 피처링 라인업의 트랙 리스트를 공개해 앨범에 대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에 김진표의 소속사 레이블벅스는 “데뷔 후 18년 동안 쌓여진 김진표의 연륜과 노하우가 가장 잘 드러날 수 있도록 음악적으로도 욕심을 많이 낸 앨범이다. 그만큼 음악 팬들에게 만족을 선사할 수 있는 앨범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김진표는 오는 10일(목) 온∙오프라인을 통해 정규 7집 앨범
사진=레이블벅스, 김진표 ‘좀비’ 티저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