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휴롬팜, 국내 유일 2단 주스 ‘휴롬 주스엔주스’ 가을 신메뉴 출시

100% 과일, 채소 착즙주스 휴롬팜(대표이사 박정률, www.huromfarm.com)이 국내 유일한 2단 주스인 ‘휴롬 주스엔주스’ 가을 신메뉴를 출시했다.

‘휴롬 주스엔주스’는 한 잔에 2가지 종류의 주스를 단층으로 쌓아 만든 주스로서, 오직 휴롬팜에서만 만들 수 있는 2단 건강 주스다. 물, 얼음, 인공감미료 등 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100% 과일, 채소 원액 그대로를 착즙해 위층과 아랫층 주스가 서로 섞이지 않고 그대로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휴롬 원액기만의 독보적인 기술인 저속착즙방식(SSTTM)으로 착즙해 과일, 채소 속 효소가 파괴되지 않고 그대로 살아있으며 갈변현상 없이 자연 그대로 천연색상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새롭게 출시된 가을 신메뉴 ‘휴롬 주스엔주스’에서는 제철과일로 영양을 한층 더 강화한 오렌망고라즈그레이프, 오렌라즈베리파인키위, 블루베리파인, 시금치블루그레이프, 자몽그레이프 주스 5종이며, 가격은 8,500원이다.

‘오렌망고라즈그레이프’ 주스는 비타민 C가 풍부해 피부건강에 도움을 준다. ‘오렌라즈베리파인키위’ 주스는 카탈라아제 효소가 그대로 살아있어 소화를 촉진시키고 유해물질을 체외로 배출시킨다. ‘블루베리파인’주스는 식이섬유가 풍부해 장 건강을 돕고, ‘시금치블루그레이프’ 주스는 철분이 풍부해 빈혈을 예방한다. ‘자몽그레이프’ 주스는 식욕을 억제해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

휴롬팜 관계자는 “가을에 수확한 제철과일을 사용해 주스 맛은 더욱 좋아지고, 효소와 영양성분은 더욱 강화됐다.”며,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에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제철과일 주스는 감기는 물론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 돼 소비자들의 많은 호응이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휴롬팜은 설탕, 물, 인공감미료, 파우더 등 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오직 휴롬 원액기만을 이용해 100% 천연 과일, 채소의 원액을 그대로 착즙하는 건강주스 카페이다. 국내에 4개의 직영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강남 도산대로점, 분당구 율동공원점, 롯데백화점 분당점, 광화문점에 위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