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마이분X보그X지춘희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스포티한 감성의 ‘G20’ 라인 런칭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국내 외 다양한 디자이너,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화제를 모아온 멀티숍 마이분이 매거진 VOGUE와 함께 국내 TOP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새로운 브랜드를 런칭한다.

작년에 이어 2회째를 맞는 마이분, 보그 그리고 국내 디자이너의 콜라보 팝업 프로젝트는 한국을 대표하는 톱 디자이너 지춘희와 함께 하였으며 MISS GEE를 통해 선보이던 기존 컬렉션과는 차별화된 감각적이고 스포티한 ‘G20’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G20’ 은 디자이너 지춘희의 상징이자 MISS GEE 컬렉션의 G에서 비롯되었으며 ‘YOUNG’을 상징하는 숫자 20을 결합해 완성되었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테마로 레깅스, 점퍼, 후디 등 가볍게 조깅을 하거나, 친구들과 캠핑을 떠날 때도 도시적 모던함과 세련미를 추구하는 젊은 감성의 여성을 위해 선보였으며 이브닝 웨어와 FAKE FUR를 크로스오버하여 연출하는 믹스매치와 레이어링을 과감하게 시도할 줄 아는 감각적인 여성을 위한 컬렉션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이는 ‘G20’ 제품은 10월 25일, 청담 SSG 라이프 스타일 스토어, 마이분을 선두로 첫 선을 보여 11월 3일까지 10일간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며 신세계 백화점 본점, 강남점, 부산 센텀점의 팝업 스토어를 통해 단독으로 전시, 판매될 예정이다.

사진=보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