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더 클래스, 따뜻한 드레스 셔츠 ‘웜 셔츠’ 출시

클래식에 기반한 컨템포러리 스타일을 지향하는 남성 캐릭터 브랜드 더 클래스(http://www.e-theclass.co.kr)는 품격 있는 패션을 추구하는 남성을 위해 ‘웜 셔츠’를 출시했다.

더 클래스의 ‘긱 시크 웜 셔츠(Geek Chic Warm Shirts)’는 드레스 셔츠에 기모 처리를 해 추운 날씨에도 포멀한 남성의 자신감을 지켜주는 제품으로, 신사적인 디자인은 물론 독특한 아이디어로 경쾌함을 전달하는 더 클래스의 ‘긱 시크’적인 아이템 중 하나이다. 긱 시크란 더 클래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것으로, 패션은 물론 문화를 중시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지닌 트렌디한 남성의 아이덴티티를 상징하는 단어이다. 

웜 셔츠는 점퍼, 재킷, 등 다양한 가을 겨울 연출에 더욱 따뜻한 감성을 불어넣어 준다. 체크 패턴을 주로 활용하여 그레이, 블루, 버건디, 등 FW 시즌 트렌디한 컬러로 구성되어 어떠한 의상에도 활용하기 좋다.

더 클래스의 담당자는 “셔츠는 남성들의 감각을 지켜주는 매우 훌륭한 아이템이지만, 보온성이 떨어져 단벌로 입기보다 조끼, 니트 가디건, 등과 함께 코디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며 “긱 시크 웜셔츠는 셔츠 하나만으로도 따뜻함을 유지해주어 쉽게 멋스러운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더 클래스가 제안한 ‘긱 시크 웜 셔츠’는 전국 더 클래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