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피현정, <예쁜 남자>로 국내 최초 ‘드라마 뷰티 디렉터’ 되다

뷰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현정이 드라마 제작사와 제휴를 통해 오는 11월 20일 시작하는 KBS드라마 ‘예쁜 남자’의 전체적인 뷰티 스타일링에 참여, ‘드라마 뷰티 디렉터’로 활약할 예정이다.

장근석과 아이유, 한채영 등 톱스타가 대거 출연하는 드라마 ‘예쁜 남자’에서 피현정은 드라마 내 메이크업, 헤어 스타일 등 전반적인 뷰티 컨설팅에 나선 것.

최근 드라마 속 주연들의 뷰티 스타일링 변신 또한 연일 화제를 낳고 있다. 먼저 ‘아장커플’의 로맨스를 선보일 여주인공 아이유는 이번 드라마 ‘예쁜 남자’의 캐릭터와 어울리는 스타일을 위해 단발로 변신을 감행, 이미 SNS를 통해 큰 화제를 모은바 있다. 화사한 피부와 통통 튀는 캐릭터에 어울리는 레드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주는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보통이스러운’ 매력을 마음껏 발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도발적인 팜므파탈로 출연할 한채영 또한 더욱 풍성해진 글래머러스한 웨이브 롱헤어와 그레이&블랙 스모키 아이, 코랄톤의 립 메이크업으로 럭셔리 뷰티 트렌드를 보여줄 예정.

장근석, 이장우 또한 드라마를 위해 헤어 염색과 커트를 통해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원작 만화 속 캐릭터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장근석은 밝은 브라운 컬러와 단발 웨이브 헤어 스타일을 선보이며 진정한 ‘예쁜 남자’로 변신하였다. 이장우는 쇼트 단발에 웨이브를 준 헤어스타일과 그런지룩의 조화로 드라마 속 자유로운 감성의 캐릭터에 맞는 스타일을 연출할 예정이다.

‘예쁜 남자’ 제작사에 따르면 “트렌디 드라마로서 이번에 최초로 뷰티 디렉터와 함께 작업했다. 드라마 속 등장인물과 원작 ‘예쁜 남자’의 김보통, 독고마테, 홍유라, 최다비드 등의 캐릭터가 어떻게 새롭게 재 탄생할지 방송 전부터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패션지 편집장 출신인 피현정 디렉터는 CC크림 최초 개발자이자, 뷰티 방송 프로그램 ‘겟잇뷰티(Get It Beauty)’의 최초 기획 및 제작자로 알려졌으며, ‘마리끌레르’, ‘코스모폴리탄’, ‘뷰티쁠’ 등 글로벌 매거진의 컬럼니스트이자 코스메틱 심사위원으로 활약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