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니스프리 ‘2013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kr)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10종을 출시한다.

올해로 4회를 맞이한 이니스프리의 그린 크리스마스에는 ‘크리스마스엔 산타가 되세요’라는 주제로, 귀엽고 아기자기한 산타를 모티브로 한 캔들과 디퓨져 등 총 10종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준비하였다.

해마다 이니스프리만의 향을 담은 아이템과 다채로운 구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캔들 2종과 디퓨져 2종을 비롯하여, 올 한해 많은 인기를 얻었던 메이크업 콜렉션과 네일 콜렉션 등 어느 때보다 풍성하고 알찬 제품들로 구성됐다.

2013년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의 메인 아이템인 캔들과 디퓨져 4종에는 피치, 체리, 베리가 어우러져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설렘처럼 달콤한 ‘윈터 베리향’과, 바닐라와 코코넛이 어우려져 화이트 크리스마스의 포근함을 느낄 수 있는 ‘스위트 바닐라 향’으로 구성되어 있다.

올 한해 동안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메이크업 콜렉션에는 베스트 TOP 3 컬러들로 구성된 작고 귀여운 ‘미니 틴트 립스틱 베스트 콜렉션’과 ‘미니 젤라이너 베스트 콜렉션’이 있으며 이번 에디션을 위해 특별 제작된 ‘에코 네일 컬러 콜렉션’에는 크리스마스 룩에 어울리는 3가지 컬러의 네일 컬러와 스티커가 포함된다.

이외에도, ‘대용량 더 그린티 씨드 크림’과 ‘퍼퓸드 핸드크림 기프트 세트’도 선보인다.

특히 이니스프리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제품 구입시 제품 한 개 당 500원씩 적립되어, 국제 구호 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대표이사 김노보, www.sc.or.kr)을 통해 국내 빈곤가정 아동을 후원하는 데 사용된다. 

이와 함께 이니스프리는 오는 11월 25일부터 12월 15일까지 더욱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만들기 위한 ’You are the Santa’ 온라인 캠페인도 함께 진행한다. 아이들의 천진난만한 소원이 담겨있는 영상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기만 하면, 이니스프리의 특별한 산타가 되고, 영상을 많이 공유하는 산타의 수가 늘어날 수록 아이들의 소원도 더 많이 이뤄진다.
 
이니스프리 마케팅팀 김윤혜 팀장은 “이번 이니스프리의 그린 크리스마스는 고객들의 따뜻한 관심과 참여를 통해 국내의 저소득층 아이들에게 더욱 따뜻하고 착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제품과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이니스프리와 함께 더 행복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니스프리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11월 18일부터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