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엠엘비, 해리스 트위드와 협업, 팝한 디자인을 클래식한 소재로 제작!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엠엘비’가 ‘해리스 트위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이번에 ‘엠엘비’는 풍부한 색조와 뛰어난 품질로 전 세계 패션 피플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해리스 트위드’와의 협업을 통해 기존 제품보다 클래식한 새로운 ‘LA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미 실력파 디자이너 고태용과의 협업으로 유니크하고 팝한 디자인의 ‘LA 스타일’ 아이템들로 많은 관심을 모았던 ‘엠엘비’가 이번엔 영국 왕실이 품질을 공인한 ‘해리스 트위드’와 만나 또 다른 세련된 감성을 보여주게 된 것.

이번에 ‘엠엘비’와 협업을 하게 된 ‘해리스 트위드’는 스코틀랜드에서 탄생하였으며, 최근 들어서는 뛰어난 품질로 마법의 소재라고 불린다. 울 섬유를 엮어 직조하는 트위드의 최상위 소재라고 할 수 있는 ‘해리스 트위드’는 패션과 만나 모자, 가방, 신발, 의류 등 다양한 브랜드들의 한정판 모델 출시에 많이 애용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엠엘비’ 한 관계자는 “까다로운 절차를 거쳐야만 ‘해리스 트위드’라는 이름을 사용할 수 있는 소재로 만든 만큼 ‘LA 스타일’은 세련된 감성뿐만 아니라 보온성도 아주 뛰어나다. 여러 아이템 중에서도 특히 ‘엠엘비’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캡 제품과 스테디움 점퍼는 쌀쌀한 겨울 시즌과 잘 어울려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때문에 실용적인 디자인에 클래식한 소재가 만나 더욱 멋스럽게 탄생한 ‘LA 스타일’의 구매의사가 있는 이들이라면 빠른 시일 내에 매장을 방문할 것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사진=엠엘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