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한국닛산, 10월 특별 프로모션·SNS 이벤트 실시



▲올 뉴 알티마
▲올 뉴 알티마

한국닛산㈜은 10월 한달 간 대표 모델 올 뉴 알티마, 올 뉴 무라노 등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 및 SNS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전했다.

다이내믹 세단 올 뉴 알티마(All New Altima) 2.5 스마트 모델은 첫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올 뉴 알티마 2.5 스마트 구매 고객에게는 24개월 초저리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2.5 스마트는 수입 프리미엄 중형 세단 최초로 2000만원대에 출시됐고 출시 4개월이 지나 누적 판매량 1000대를 돌파했으며 8월 가솔린 판매 3위 모델이었다. 또한, 최첨단 안전 사양이 집약된 올 뉴 알티마 3.5 테크는 현금 구매 시 4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이 제공된다.

스포츠 세단 맥시마(Maxima)는 구매 방법에 따라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또는 1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지원한다.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캠핑 등 야외활동을 계획하는 가족 및 연인을 위한 SUV 라인업 구매 혜택도 마련됐다. 9월부터 국내 판매를 시작한 SUV 올 뉴 무라노(All New Murano) 구매 고객에게는 배터리 보증기간 10년/20만km 연장 혜택이 주어진다. 스포티 CUV 쥬크(JUKE) SV 모델은 닛산 파이낸스 이용 시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로 구매할 수 있다. 패밀리 SUV 패스파인더 현금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300만원 주유상품권 혜택을 제공한다.

SNS를 이용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10월 한달 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알티마' 해시태그와 함께 알티마 사진(실내/외 및 구형 모델 제한 없음)을 업로드 하면 된다.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보스사운드링크 미니(1명), 무지 아로마 가습기(3명), 스타벅스 기프티콘(30명)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닛산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에서 시승 신청을 함께할 경우 더욱 높은 당첨 확률로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당첨자는 11월 8일 닛산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지원센터(080-010-23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