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hy,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30일 '루드헬스 비건밀크' 단독 론칭

유통전문기업 hy가 '루드헬스(RUDE HEALTH) 유기농 음료' 4종을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단독 론칭한다.

홈쇼핑 특별 구성으로 30일 토요일 오전 8시 20분 부터 방송한다.

루드헬스는 영국의 비건식품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다. 전 제품 오가닉 인증, 코셔 인증(유대교 율법에 의해 식재료를 선정하고 조리 등의 과정에서 엄격한 절차를 거친 음식)을 마쳤다.

최유라쇼를 통해 선보이는 루드헬스 유기농 음료는 100% 비건 밀크다. 엄선한 유럽산 원료로 현지 제조한 제품을 직수입해 판매한다. 동물성 원료와 감미료, 색소 등을 일체 넣지 않고 자연원료 만을 사용해 만든다. 때문에 채식을 하거나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국내 홈쇼핑은 hy가 독점 유통한다.

hy는 방송에서 '루드헬스 초콜릿 오트드링크 오가닉'과 '루드헬스 아몬드 오트드링크 오가닉', '루드헬스 오트드링크 오가닉', '루드헬스 코코넛드링크 오가닉'을 판매한다. 각각 12팩, 24팩 기획상품으로 구성됐으며 24팩 구매 고객에게는 '루드헬스 울티메이트 그래놀라'를 추가 증정한다.

제품은 영국 식음료 시상식 그레이트 테이스트 어워드(GREAT TASTE AWARD) 세계 최대 권위 식품 시상식, 프리미엄 드링크 부문 입상(루드헬스 아몬드 오트드링크 오가닉, 루드헬스 오트 드링크 오가닉 2종, 2020년, 2021년 2회 수상)에서 2년 연속 프리미엄 드링크 부문에 입상했다.

강동완 hy 멀티영업2팀 팀장은 "루드헬스는 건강한 맛으로 유럽을 사로잡은 브랜드로 최유라쇼 론칭 방송에 거는 기대가 크다"며 "기존 식물성 밀크와 다른 맛과 철학으로 국내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고 말했다.

<사진 제공=hy>
<사진 제공=h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