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서울우유협동조합 '올데이프룻 키위'..과즙 에이드 타입 RTD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신상품으로 27일 출시한 '올데이프룻 키위'는, 상큼한 키위를 주 원료로 한 과즙 에이드 타입의 RTD(Ready To Drink)이다.

'RTD'는 이미 만들어진 형태로 밀폐 용기에 담아 즉시 마실 수 있는 마실 것을 뜻한다. 즉석 밥과 같은 형태를 생각하면 되는 것이다.

올데이프룻은 과일 농축액을 활용한 250㎖ 용량의 컵음료다. 우리 몸에 필요한 비타민C 100mg과 식이섬유 2000mg의 영양을 담았다.

키위는 대표적인 헬시플레저(건강+기쁨) 푸드로 손꼽힐 만큼 비타민C가 풍부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봄철 과일로도 알려져 있다.

서울우유는 지난 해 올데이프룻 오렌지, 자두 맛을 출시했고 키위 맛까지 총 3종의 제품 라인업이 구성됐다.

서울우유는 국내 과즙 음료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제품 경쟁력 강화에 나설 방침이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이병홍 유음료 마케팅 팀장은 "올데이프룻은 22년 5월 오렌지, 자두 2종이 출시 돼 작년 한해 약 23억 정도의 매출을 달성했다. 신제품 키위를 포함해 향후 지속적인 제품군 확대를 통해 100억 이상의 매출을 달성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길 기대한다"며 "올데이프룻이 상큼하고 청량한 과즙 음료 대표 브랜드로 고객분들께 사랑받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올데이프룻 3종은 서울우유 공식몰 나100샵 및 편의점, 대형마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